본문 바로가기
취미

[수목드라마] 단발 유발자 고준희 OCN "빙의" 컴백!!

by cmk0307 2019. 2. 24.

[수목드라마] 단발 유발자 고준희 OCN "빙의" 컴백!!

고준희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gojoonhee/

 

 

 

 

 

 

오는 2월 13일(수) 첫 방송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데이드림)에서 영이 강한 영매 홍서정으로 분한 고준희. "무서운 걸 잘 못 보는 편이라 제가 장르물을 찍게 될 줄 몰랐다"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빙의'를 선택한 이유로 "영혼추적 스릴러에 코믹, 액션, 멜로까지 다 있는, 낯설면서도 매력적인 작품"이라는 점을 꼽았다.

영이 강한 영매 서정 역에 대한 독특함도 언급했다. "평범하게 살기 위해 일부러 세상 사람들과 거리를 두는데, 발끈할 때면 촌철살인 언변을 쏟아낸다. 또한, 평소 말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활발해지고 말수가 많아지는데, 그 부분이 실제 나와 비슷한 것 같다"고 했다. 시크한 이미지의 고준희가 서정이라는 인물을 만나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오늘(17일) 함께 공개된 스틸컷만 봐도 그 무엇으로도 감춰지지 않는 서늘함이 영을 강하게 느끼는 서정의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준다. 벽에는 목적을 알 수 없는 부적이 가득 붙어있고, 수상함을 감지한 듯한 깊은 눈빛에는 긴장감까지 맴돈다. 서정의 독특한 매력을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완벽하게 살려낸 고준희의 연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영매라는 캐릭터의 특성 때문에 이번엔 어떤 스타일로 등장할지 주목을 받고 있는 고준희. 패션의 아이콘으로 매작품마다 트렌드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스틸컷에서도 단발병을 부르는 헤어와 무심한 듯하면서도 적절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고준희는 먼저 "서정만의 스타일을 재창조하기 위해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며 영매 스타일링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꼽았다. 또한 "서정은 옷을 남다른 센스로 잘 고르는 능력을 가졌는데, 감독님께서 저라는 사람을 보고 느끼신 부분을 캐릭터에 녹여내 주신 것 같다"는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고준희에게 궁금한 점은 바로 강필성 역을 맡은 송새벽과의 호흡이다. "너무 좋다"고 운을 뗀 고준희는 "배울 점이 많은 선배여서 언젠가 한번 연기해보고 싶었는데 함께 하게 돼서 너무 좋다"며 "겁 많은 남자 필성과 겁 없는 여자 서정,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이 만나 만들어낼 독특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영이 맑은 불량 형사 강필성과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 홍서정이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추적 스릴러 '빙의', 오는 2월13일 수요일 밤 11시 OCN 첫 방송.

 

 

 

 

 

 

 

 

 

 

 

 

 

 

 

#. 고준희 처럼 이쁜 인연을 찾는곳!!


이브캠 바로가기


100만 회원이 추천한 신개념 랜덤채팅, 무료채팅 이브캠

기다리던 신개념 랜덤 화상채팅 어플 이브캠이 출시되었습니다.
유령회원없는 100% 실제회원님들과 익명으로 고화질 화상채팅, 음성채팅을 즐겨보아요.

나만의 인연을 기다리시느라 아까운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
용기내여 인연을 만들어보세요. 
인연은 저절로 찾아오지 않습니다.
이브캠이 회원님들께 인연이 되여 드립니다.

이런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솔로분들
솔로라 외로우셨나요? 거리, 맛집, 영화관에서 커플들 보실때 부러우셨죠?
이브캠 하나면 솔로탈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