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맘보걸" 서유정!! 오늘 결혼!!

by cmk0307 2017. 9. 29.

"맘보걸" 서유정!! 오늘 결혼!!


서유정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zazabaras/



90년대 김부용의 "풍요속의 빈곤" 이라는 노래에 맘보걸로 등장해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서유정이 오랜만에 네이버 검색순위 1위에 올라왔습니다.


섹시한 이미지로, 큰 인기를 얻었지만, 섹시이미지 한가지로 오랜시간 인기를 유지할수는 없는 곳 연예계인거죠~~


인스타그램을 보면, 얼굴이 많이 바뀐것 같습니다.

 

 

 

 

 

배우 서유정이 오늘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서유정은 2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웨딩홀에서 양가 가족들의 축복 속에 3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최근 서유정은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화보 티저 영상을 통해 남편 모습을 공개했다. 서유정의 예비 남편은 훈훈한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서유정은 지난 7월 자신의 SNS에 "이래서 결혼을 하나 싶을 정도로 그 분을 생각하면 모든 걸 내려놓게 되고 내가 행복해지고 싶은 마음보다, 그 분이 행복해야 내가 행복해지는 거 같아서 그 분을 위해서 일분일초를 살아가는 것 같다"는 글을 게재하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서유정은 "(예비 남편은)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 활동을 해 지친 마음과 상처를 보듬어주고 치유해준 귀한 분"이라며 "서로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는 예쁜 부부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유정의 예비 남편은 금융계 기업에서 일하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유정은 지난 1996년 MBC '황금깃털'로 데뷔해 '별은 내 가슴에' '그대 그리고 나' '햇빛 속으로'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SBS '우리 갑순이'에 출연했다.

 

 

 

 

 

 

 

 

 

 

 

 

 

 

 

 

 

 

 

 

 

 


 

바르는 보톡스, 주름성형 크림 7일 무료 체험(30세 이상)


시술 없이 피부를 탱탱하게, 당겨 올려주는 주름성형 크림.

지금 바로 무료체험 신청하세요. 


▶자세히 보기 : http://yimay.kr/t49hp7n5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