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아는형님' 이태임, 끝없는 섹시미 !!

by cmk0307 2017. 10. 1.

'아는형님' 이태임, 끝없는 섹시미…"노출 연기, 전도연 생각하면서 했다"


이태임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taeim000/

 

 

 

 

 

'아는 형님' 이태임이 거침없는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은 아는 누님 특집으로, 기존의 누님들에 이태임, 장도연, 한선화가 새롭게 합류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이태임은 "섹시를 맡고 있다"라고 자신을 소개, 거침없는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아는 형님 멤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08년 데뷔한 이태임은 고급스러운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남심을 저격, 이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던 이태임은 지난 4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노출 연기에 도전한 남다른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당시 이태임은 "연기력보다 몸매가 부각되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한 분야에서 인정과 관심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쉽게 찾아오는 기회가 아니어서 좋았다"라며 "하지만 뜨려고 벗는다고 얘기하는 이들이 더러 있어 그런 부분은 상처가 된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황제를 위하여' 노출 연기에 대해 "롤 모델인 전도연을 생각하며 임했다. 결정 전 어머니께 여쭤보자 배우의 길을 가는데 필요한 부분이라면 그것 또한 나쁘지 않을 거라고 말해줬다"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태임은 '아는 형님'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몸무게를 증량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르는 보톡스, 주름성형 크림 7일 무료 체험(30세 이상)


시술 없이 피부를 탱탱하게, 당겨 올려주는 주름성형 크림.

지금 바로 무료체험 신청하세요. 


▶자세히 보기 :http://yimay.kr/t49hp7n5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