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 정해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 확정!!

by cmk0307 2018. 1. 22.

[슬기로운감빵생활] 유대위 - 정해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 확정!!


정해인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holyhaein/

 

 

 

 

 

 

 

배우 정해인이 JTBC 새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을 확정지었다.

22일  정해인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출연을 결정지었다. 먼저 출연을 확정지은 손예진과 호흡을 맞출 예정.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정해인이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물망에 오른 가운데 소속사 측은 “긍정 검토 중”이라는 입장이었는데 검토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정해인은 요즘 ‘대세 중에 대세’라고 표현해도 될 정도로 ‘핫’한 배우다. 지난주 종영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대위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정해인은 곧바로 차기작을 선택, 대세임을 입증했다.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정해인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을 결정, 5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톱여배우 손예진과 호흡까지 맞추게 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를 연출한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평범한 여자와 남자의 진짜 사랑이야기를 담는다.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월 JTBC 방송 예정이다.

 

 

 

 

 

 

라이나생명 암보험 뭐가 좋길래?


암보험, 진단금을 따져야 제대로! 지금 바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