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히든싱어5] 독보적 목소리 최종우승 - 양희은!!

by cmk0307 2018. 8. 20.

[히든싱어5] 독보적 목소리 최종우승 - 양희은!!

양희은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heeun.yang13/

 

 

 

 

 

가수 양희은이 '히든싱어5'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19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는 양희은이 원조 가수로 출연했다. 양희은은 최종라운드에서 88표를 받아, 8표를 얻은 준우승자 김유정과 4표를 받은 서이연을 꺾고 우승했다.

이날 이성미는 "내가 양희은의 '너 이름이 뭐니?'를 발견해준 사람"이라며 "양희은과 나는 1981년에 만났다. 그때 방송국 대기실 복도에서 '너 쪼끄만애 이리로 와봐'라고 해서 기분이 나빴다. 그게 발단이었다"고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이성미는 "양희은이 '너 혼자 산다며? 밥먹으러 와'라고 해서 밥 인연이 시작했다. 그때 양희은이 해 준 집밥을 잊을 수가 없다. 엄마가 해 준 밥이었다. 그걸 잊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양희은은 "그때 듣기로 아침방송을 하는 리포터가 있는데 집에 가면 깨워줄 사람이 없어서 방송국 소파에서 잔단 말을 듣고 안쓰러워서 불러서 '너 이름이 뭐니?'하고 물었다"고 이성미에게 말을 건 이유를 말했다.

양희은 성대모사로 유명한 김영철도 참석했다. 알고보니 김영철은 1차 예심해도 참석했었다고. 그는 "하이라이트로 가면서 내 목소리가 나온다고 하더라. 낮은 목소리는 비슷하지만 고음이 안돼서 탈락해다"고 비화를 밝혔다.

이적, 장미여관 육중완, 구구단 세정은 양희은과 작업을 한 적이 있는 후배들이었다. 세정은 "'엄마가 딸에게'를 함께 부른 적이 있는데, 인이어로 선배님의 목소리를 듣는데 엄마 생각에 눈물이 나더라. 함께 무대를 마치고 선생님한테 한 번 안아달라고 그랬더니 흔쾌히 안아주셨다"고 양희은과의 추억을 말했다.

 

 

 

 

 

 

 

 

 

 

 

 

#. 단순하지만, 전략적 재미가 강한 모바이 게임!!

 

디펜스어벤져 바로가기

 

 

타워디펜스, 건설, 약탈 그리고 복수
이제 그들이 진격한다!

방치형 양산형 RPG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
쓸데 있는 고퀄리티 FULL 3D 타워디펜스 SLG! 

■ 타워디펜스의 최종진화!
지루하게 던전만 클리어하는 디펜스게임 가라!
거침없이 약탈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차세대 타워디펜스 SLG!

■ 나만의 전략과 두뇌 플레이만이 디펜스의 지름길!
타워와 영웅들의 특성과 지형을 이용한 배치 전략!
타이밍을 맞추어 강력한 마법으로 전장의 신이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