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수급분석

국내증시 및 동원개발,한국항공우주,제이준,휴젤,카카오,디에이치피코리아,코리아오토글라스,서울반도체,컴투스,이매진아시아 - 0615수급분석!!

by cmk0307 2017. 6. 15.

국내증시 및 동원개발,한국항공우주,제이준,휴젤,카카오,디에이치피코리아,코리아오토글라스,서울반도체,컴투스,이매진아시아 - 0615수급분석!!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1&oid=015&aid=0003782674

 



미국의 기준금리가 1 ~1.25%로 인상 되면서, 우리나라의 기준금리 1.25%와 같아 졌습니다.


가계대출 1400조가 있는 현재 우리나라의 상황에서 어찌 해결해 나갈지 의문입니다.


누구를 위한 방향성일까요?? 대출금리의 인상은 가계의 고정비용 증가로 소비가 감소하면서 자연스럽게 기업의 매출부진으로 고용 및 전반적인 경제환경이 불안정해지면서 불황이 심화될텐데 말이죠!!


자본주의는 노동력 vs 자본 이 가장 중요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노동력이 감소하고, 그 만큼 자본을 준비해야 하는데, 부의 이동이 균형을 상실하면서 부익부빈익빈의 심화가 진행중이네요.


그렇다면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한번 생각해 봐야 할지 않을까요??


불과 5년후, 10년후에 예상되는 이슈에 대해서 어떤 준비를 하고 있으신가요??


단순히 주식으로 돈을 많이 벌면 모든게 해결될까요??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하루네요!!


무관심한 만큼, 후폭풍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예상되는 미래는 미리 미리 준비하세요~~



 

 

 

 


코스피 일봉 입니다.


일봉 5일선을 붕괴하고는 일봉 20일선까지 조정을 보여줬습니다. 완만한 우상향기간동안 일봉 20일선과의 갭을 줄이면서 큰 조정 없이 반등이 나올수 있습니다. 일봉 20일선에서 지지여부가 중요합니다.

 

 

 

 

 


코스닥 일봉 입니다.


일봉 5일선을 이탈하는 모습을 장중에 보였지만, 밑꼬리 달린 음봉으로 일봉 5일선에 맞닿으면서 종가 마감하였습니다.



#. 동원개발 


우상향을 이어가고 있지만, 전고점 부근입니다.

 

 

 

 

 

 

주봉 입니다.


일봉 5일선을 타고 우상향을 보여주고 있고, 전고점인 5100원 근처에 다가온 만큼 조정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 디에이치피코리아 


단기 저항선에서 저항을 받고 하락조정을 받았습니다.

 

 

 

 

 

 


일봉 입니다.


혹시나가 역시나였습니다. 위에서 하락추세전환한 일봉 5일선을 단기저항선으로 주가가 하락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 지지선 일봉 20일선 부근에서 지지를 받아야합니다. 혹시나 이탈시에는 그 아래에 있는 일봉 60일선까지 보셔야 합니다. 지지선에서 분할로 대응하시면 좋습니다.


#. 이매진아시아


여전히 가로횡보중입니다.

 

 

 

 

 


일봉 입니다.


일봉 5일선을 타고 가로횡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일봉 5일선이 완만하게 우상향 전환하였습니다. 자연스럽게 저점을 상승시키면서 주가가 반등이 나와줘면 됩니다. 위에서 내려오는 일봉 20일선에서 저항받고 이후의 움직임이 중요합니다.


#. 제이준

지지선 이탈이후에 급반등을 보여줬습니다.

 

 

 

 

 

 


일봉 입니다.


일봉 120일선까지 이탈하는 약세를 보여줬었는데요, 오늘 급반등을 보여주면서 다시 일봉 120일선 위로 올라 왔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내려오는 일봉 5일선에서 단기 저항을 받았고, 아직 기울기가 급격한 만큼 가로횡보를 통한 추세 전환의 기간조정이 필요합니다.


#. 카카오


추세 전환 신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일봉 입니다.


물량을 축소해야 하는 구간입니다. 급반등이 나올수도 있지만, 일봉 5일선이 하락추세로 전환하였고, 일봉 5일선 아래에서 종가 마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상승중인 일봉 20일선 부근에서 지지여부가 중요합니다.


#. 컴투스


지지부진한 하락추세에서 반등을 보여줬습니다.

 

 

 

 


일봉 입니다.


오늘 반등이 나왔다고 추세 전환은 아닙니다. 일봉 5일선에서 저항받고 마감하였음을 알수 있고, 아래 지지선 부근에 있는 만큼 분할로 대응하셔야 하는 시기 입니다. 아래 지지선에서 지지를 받을때 혹은 일봉 5일선을 돌파 하고 지지받는 모습이 나올때가 매수시점입니다.



#. 코리아오토글라스 


고점에서 저항받고 하라조정을 보였습니다.

 

 

 

 

 

 


일봉 입니다.


급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가 오늘 익절물량이 나오면서 하락조정을 보였는데요, 일봉 5일선에서 정확하게 지지받고 밑꼬리 달린 음봉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아직 추세를 모르는 만큼 관망하셨으면 합니다.


#. 한국전력 


지지선에서 지지받고, 저항선에서 저항을 받았습니다.

 

 

 

 

 

 

 

 

 


일봉 입니다.


일봉 60일선에서 저항받고 조정, 일봉 120일선에서 저항받고 조정을 보여줬습니다. 일봉 5일선에서 지지받지 못하고, 일봉 20일선에서 지지를 받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일봉 5일선 부근에서는 저항을 받았습니다.

#. 한국콜마


무려 3주간의 하락조정을 보여줬다가 오랜만에 반등을 보여줬습니다.

 

 

 

 

 


일봉 입니다.


일봉 5일선, 20일선, 60일선을 차례로 붕괴하고는 일봉 120일선 부근까지 와서야 반등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일봉 5일선에 저항받으면서 종가 마감하였음을 알수 있습니다. 가로횡보구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바닥다지기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 한국항공우주 


전저점까지 다시 조정을 보였습니다.

 

 

 

 


일봉 입니다.


전저점부근까지 조정을 보였고, 일봉 120일선을 이탈하고, 아래서 상승전환한 일봉 60일선 까지 조정을 보였습니다. 내일 일봉 60일선에서 지지받는 모습이 나와줘야 합니다.



#. 휴젤 


고점에서 횡보구간입니다.

 

 

 

 


일봉 입니다.


고점을 갱신하고는 조정세를 보여줬습니다. 일봉 5일선이 가로횡보를 보여주고 있고, 일봉 5일선을 장중에 이탈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지지받는 모습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