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천만배우] 요즘 영화와 드라마에서 대세 입증 - 이하늬!!

by cmk0307 2019. 2. 20.

[천만배우] 요즘 영화와 드라마에서 대세 입증 - 이하늬!!

이하늬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honey_lee32/

 

 

 

 

 

 

배우 이하늬가 전투력, 처세술, 허당미 삼박자를 두루 갖춘 욕망 검사로 돌아왔다. 2019년 첫 1000만 영화 ‘극한직업’에서 장형사 역을 맡아 제대로 된 코믹 캐릭터를 선보였던 이하늬가 ‘열혈사제’로 유쾌한 에너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금토극 '열혈사제' 첫 방송에서는 이하늬(박경선)가 대기업 회장 아들의 마약 사건을 무마해주고 검찰 내 간부의 눈에 들려고 노력하는 등 출세를 위해 달려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구담성당에서 신부인 김남길(김해일)과 좋지 않은 첫 만남을 가졌다.

헤어롤을 말고 등장한 이하늬는 검찰의 봐주기 수사 의혹에 대한 기자들의 쏟아지는 질문 공세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미소로 응수했다. 이후 마약 배급책으로 여겨지는 기업 회장의 아들에게 영장을 발급해 달라는 조반장의 약점을 잡아 역으로 그를 협박했다. 이번 사건을 잘 무마해 검사장의 눈에 들고자 했던 것.

이하늬는 구담성당으로 오게 된 김남길에게 고해성사를 하며 처음 만났다. 김남길의 뛰어난 외모에 호감을 가진 이하늬와 달리, 김남길은 고해성사를 하기 전에 잘못한 사람들에게 먼저 용서를 구하라고 냉정하게 답했다. 이에 화가 난 이하늬는 김남길에게 고해성사를 불성실하게 임하는 신부라고 따져 물었다. 김남길은 뉴스에 나왔던 이하늬의 모습을 기억해내고 일부러 ‘영감님’이라고 부르는 등 두 사람은 다소 유치하지만 한 마디도 지지 않는 기싸움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늬는 특유의 차진 대사 소화력과 털털한 매력을 십분 발휘, 욕망 검사 박경선을 그려냈다. 기자들의 추궁에 당황하지 않고 일일이 맞대응하는 강한 전투력은 물론, 검사장과의 술자리에서 폭탄주를 만들어 돌리는 등 뛰어난 처세술을 이하늬만의 매력으로 미워할 수 없게 그려냈다. 또한, 신부의 고해성사에 대해 문제를 삼으면서도 “잘 생겨서 한 번 봐준다”라고 읊조리는 등 예측할 수 없는 허당미로 반전 매력까지 더했다.

 

 

 

 

 

 

 

 

 

 

 

 

 

 

 

 

 

 

#. 요즘 이하늬 만큼 핫한 모바일 게임!!

 

 

아우라킹덤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JRPG풍의 풀3D MMORPG 게임

아우라킹덤IP로 제작된 PC 감성 그대로~


◆총 9종의 방대한 클래스
다양한 클래스 종류로 인한
선택의 폭을 넓혀 자유를 만끽하라

◆나만의 감성 반려자 가디언 시스템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가디언 수집, 강화를 통해
충성할 수 있는 최강의 가디언으로 탄생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