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 OCN 블랙 ] 송승헌 & 고아라, 찰떡 케미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by cmk0307 2017. 10. 4.

[ OCN 블랙 ] 송승헌 & 고아라, 찰떡 케미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송승헌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songseungheon1005/


고아라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goara_/

 

 

 

 

 

 

 

 

OCN 새 드라마 '블랙'의 주인공 송승헌·고아라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촬영 스틸컷에서 고아라는 송승헌 뒤에서 빼꼼 고개를 내밀고 있다. 고아라의 손짓에 맞춰 밝은 미소를 짓는 송승헌의 모습은 훈훈함 넘치는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죽음을 지키려는 死(사)자 블랙과 죽음을 예측하는 女(여)자 하람으로 만난 송승헌과 고아라. 대낮에도 어두운 죽음의 그림자가 보이기 때문에 일부러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그로 인한 슬픔과 상처가 있는 고아라가 송승헌을 만나 세상 밖으로 한 발짝씩 걸어 나오는 과정으로 특별한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때론 티격태격, 때론 따뜻하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송승헌과 고아라. 케미를 위해 촬영장에서 틈틈이 대본을 맞춰보고 서로 배려하고 있다는 송승헌·고아라는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해 "여러분도 올 추석에 송편 예쁘게 빚으시면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거 많이 드시면서 '블랙' 본방사수 할 준비도 꼭 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제작진은 "송승헌·고아라가 남다른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고 있다. 서로 잘 받아주고 맞춰주며 일찌감치 기분 좋은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며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송승헌, 고아라의 화기애애함이 화면 속에 어떻게 담길지 기대해달라"는 말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는 추석 인사를 덧붙였다.

첫 방송은 10월 14일 오후 10시 20분.

 

 

 

 

 

 

 

 

 

 

 

지방분해기를 7일 동안 무료로 체험 하는 방법(30세 이상)


신청하기만 해도 지방분해기 '트라이컷S' 7일 무료체험 기회를 드립니다.

* 30대 이상 참여 가능


▶자세히 보기 : http://yimay.kr/t49hog17c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