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미스에이] '파티피플' 홀린 매력 - 수지!!

by cmk0307 2017. 10. 15.

[미스에이] '파티피플' 홀린 매력 - 수지!!


수지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skuukzky/

 

 

 

 

지난 14일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이하 파티피플)에서는 수지가 단독 출연해 3.8%(전국 기준/닐슨)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기존 자체 최고 시청률이었던 '파티피플-이효리편'이 기록한 3.5%도 경신한 것.

이날 수지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팔방미인의 면모를 한껏 발휘했다. 또 MC 박진영과의 솔직담백한 대화로 활동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올 봄 전속계약이 만료됐던 수지는 지난 8월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에 대해 박진영은 "재계약 기간이 다가올때 쯤, 수지에게 부담을 안주기 위해 일부러 4개월간 연락을 안했다"고 말했다.

JYP와 재계약한 이유에 대해 수지는 "원래 하던 사람들과 계속 해볼까, 아니면 새로운 사람들과 한번 해볼까, 두 갈래의 고민을 했다"면서 "결국에는 지금까지 나를 데뷔시켜주고 같이 일해 온 사람들과 다시 해보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오랜만에 가수 수지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다. 수지는 섹시 힙합댄스는 물론, R&B 발라드 '어제처럼', 박진영과의 듀엣곡 '안부' 등 다양한 컨셉의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수지가 '파티피플'의 코너 '뺏고송'에서 부른 여자 버전 '좋니'(윤종신 원곡)는 현재 포탈 동영상 차트 조회수 1위를 기록중이다. 뿐만 아니라 수지의 무대들은 현재 네이버TV TOP10에 무려 6개가 오르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깊이 있는 토크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는 심야음악프로그램 '파티피플'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

 

 

 

 

 

 

 

 

 

 

 

 

 

 

 

 

 

 

 

 

사무실과 상가, 공유사무실을 구하는 가장 편한 방법 '네모'


'네모'는 사무실과 상가를 찾으시는 분들께 한눈에 
매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신개념의 서비스입니다. 
이제 '네모'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사무실과 상가 공유사무실(코워킹스페이스)를 구해보세요!

 

 

바로가기 ->  https://goo.gl/wPT3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