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런닝맨] 예능 신고식 고성희!!

by cmk0307 2017. 11. 20.

[런닝맨] 예능 신고식 고성희!!


고성희 인스타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krnangel621/

 

 

 

 

 

 

 

배우 고성희가 ‘런닝맨’에 출연해 예능감을 발산했다.

19일 SBS ‘런닝맨’에서는 ‘가문의 위기 상속 서열전쟁’ 커플레이스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배우 고성희, 임세미, 구구단 김세정,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했다.

이날 고성희는 파트너 결정전에서 지석진을 피했지만 결국 마지막에 지석진과 파트너가 되는 운명을 맞았다.

이날 커플들의 재능미션이 펼쳐졌다. 5초 안에 대답하기 미션의 제왕 송지효에게 고성희가 도전장을 던졌다.

하하가 송지효를 도와주기 위해 나섰고 고성희는 “왜 난 안도와주냐”고 지석진을 향해 외쳤다 .지석진은 “니 인생 니가 개척해야지. 니가 알아서 해야 한다”고 쿨한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고성희는 송지효에게 “가장 죽이고 싶은 남자배우”이름을 세 명 대라고 질문했고 송지효는 주저 없이 김종국, 유재석, 이광수의 이름을 언급했다. 송지효는 김종국 역시 김피디로 연기했다고 밝히며 방어에 성공했다. 이어 송지효는 “사랑을 느낀 남배우 세 명”이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을 했고 고성희는 “정일우 김재중 김무열”이라고 실명을 밝히며 돌직구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이어 고성희는 “아는 속담 세 개”라는 질문으로 송지효를 넉다운 시켰다. 이어 김지민은 “나한테 가장 냄새나는 부위는”이란 질문을 했고 고성희는 “눈코입”이라고 대답하며 방어에 성공했다. 그러나 마지막 도전자 임세미가 “아는 수학 공식 세 가지”를 질문을 했고 신흥강자 고성희는 방어에 실패했다.

이어 최종레이스에서 파트너 지석진은 막내딸 힌트를 발견했고 김세정이 막내딸 같다고 말했던 고성희가 회장의 막내딸이란 사실을 알게 됐다. 자신이 절대 아니라고 시치미를 떼던 고성희는 자신이 막내딸이라고 밝혔다. 이날 고성희, 송지효, 김세정 세명이 모두 막내딸이란 사실이 드러났다. 발목에 커플 스카프를 묶은 것 역시 막내딸을 가리키는 발찌를 가리려고 했던 것.

이날 고성희는 송지효, 김세정과 함께 멤버들을 완벽하게 속이며 예능활약을 펼쳤다. 배우로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고성희가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발산하며 눈길을 모았다.

 

 

 

 

 

 

 

 

 

 

 

 

 

 

 

 

 

 

 

 

 

 

 

마이라이브 바로가기 -> http://bit.ly/2AuHR4X

누구나 지원하고 심사평가단이 될 수 있는 아이돌오디션 서비스

▶ 아이돌 스타를 꿈꾸시나요?
- 소속사마다 찾아다니며 프로필을 제출하고 오디션을 보셨나요? 이제 간단하게 휴대폰으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디션 기회를 잡으세요!

▶ 라이브 방송으로 팬을 확보하고 오디션 점수를 높여보세요
- 개인 라이브 방송으로 재능을 표출하세요. 노래, 춤, 랩, 연기 등 본인의 끼를 숨기지마세요.
- 방송에 입장하셔서 지원자를 응원해주세요. 인지도가 쌓이면 데뷔나 유명 소속사 연습생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립니다.

▶ 기존 연습생이나 인지도가 필요한 신인들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아직 꿈을 못 펼친 미래의 스타들도 오디션에 참가하여 재도약을 노리세요.
- 기획사와 연계한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마이라이브 가 여러분의 꿈을 지원합니다.

제 2의 오늘밤 주인공이 될 스타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