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컴백] 음원차트 올킬 - 임창정!!

by cmk0307 2018. 9. 27.

[컴백] 음원차트 올킬 - 임창정!!

 

 

 

 

가수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가 음원 차트 '올킬'을 달성했다.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27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지니, 몽키3, 네이버뮤직까지 국내 8개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올킬'을 달성했다.

임창정은 지난 19일 정규 14집을 발표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컴백 직후 임창정의 타이틀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로이킴의 '이제 그만하자'와 차트를 양분하며 여전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음원이 공개된 지 일주일이 지난 지금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 음악 팬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임창정의 정규 14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는 임창정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한 앨범으로, 임창정 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들과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워졌다.

 

 

 

#. 여전히 뜨거운 인기!! 인페르노 오픈!!

 

반지 바로가기

 

 

[월드서버 레이드, 인페르노 업데이트!]

# 강력한 마왕 강림! 신규 레이드 "인페르노" 오픈
# 7번째 드래곤 "드래곤 로드" 등장
# 드래곤 여의주 오픈! 7가지의 여의주를 모으자!
# 막강한 속성을 지닌 영원장비, 드디어 오픈!